자귀나무 파종후

작성자채향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0

중공산 자귀나무
의외로 잘 발아했습니다.

노랭이도 보이고

발아 당시에는
자엽이 10%정도 나왔는데
성장하면서 소멸하고
옅은 자엽자귀가 가끔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