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귀나무 파종후 작성자채향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공산 자귀나무의외로 잘 발아했습니다.노랭이도 보이고발아 당시에는 자엽이 10%정도 나왔는데성장하면서 소멸하고옅은 자엽자귀가 가끔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