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폭의 풀꽃

도깨비가지

작성자참솔|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먹바우 | 작성시간 26.06.09 도께비가지
    또 다른 매력에 빠저 봅니다
  • 작성자달빛창가 | 작성시간 26.06.10 노란색과 흰색의 어울림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고들빼기 | 작성시간 26.06.10 요즘 다니다 보면 도심 여기 저기서 많이 보이더군요.
    가시가 무서운 녀석들 이지만
    꽃은 감자꽃을 닮아서 이뻐요.~^^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세종 박준규 | 작성시간 26.06.12 도깨비가지 내가 알고 있는 도둑놈 가시 맞나요
  • 작성자나가자/이덕성 | 작성시간 26.06.15 정성으로 담으신 귀한 작품을
    덕분에 편히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