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먹바우 작성시간 26.06.09 도께비가지
또 다른 매력에 빠저 봅니다 -
작성자달빛창가 작성시간 26.06.10 노란색과 흰색의 어울림이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고들빼기 작성시간 26.06.10 요즘 다니다 보면 도심 여기 저기서 많이 보이더군요.
가시가 무서운 녀석들 이지만
꽃은 감자꽃을 닮아서 이뻐요.~^^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세종 박준규 작성시간 26.06.12 도깨비가지 내가 알고 있는 도둑놈 가시 맞나요
-
작성자나가자/이덕성 작성시간 26.06.15 정성으로 담으신 귀한 작품을
덕분에 편히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