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궁남지) 작성자달빛창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창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 부여 본가에 다녀오면서 궁남지에 들렸습니다.수련은 예쁘게 피고 연꽃은 아직~~~연꽃은 두송이 피어있었습니다.연꽃 봉우리도 아직 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거먹바우 | 작성시간 26.06.07 수련의 고운 자태 매력적이고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