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 다방

우리도 떠날수 있다면

작성자봄봄|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5

지난 오월 일박
이일로 여행을 떠났었다.
인터넷 카페에서
만난 사람들 너무
좋았다.
여자들 끼리
훌쩍 떠났다는것...
누군가의 시중 들을일
없고 눈치볼일 없는일
너무 좋았다.
대천 밤바다에서
음악을 즐기며 우리
꽃사랑방도 떠날수
있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 | 작성시간 26.06.11 떠날려면
    떠날수도 있죠
    가을도 좋고
    겨울에도 좋아요

    울릉도 가고있어요
    가는길이
    너무 험난하네요
    새벽에 차타고
    배타고
    어질어질 혀유
  • 답댓글 작성자봄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22년전 울릉도
    가느라 배멀미
    엄청 했던 기억이ㅠㅠ
  • 답댓글 작성자꽃사슴 | 작성시간 26.06.12 지난 10월에 다녀왔어요.
    포항에서 밤에 크루즈 타니 아침에 섬에 내려주어서 고생하지않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마담 | 작성시간 26.06.15 조케따~~~ 울나라에서 울릉도가 젤 이쁜거같아요
  • 작성자신마담 | 작성시간 26.06.15 우리도 가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