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 다방

독도 땅 밟고 왔어요

작성자영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4

다행히 날도 좋고 바람없어
독도 접안 성공!~

요거 사진찍기 엄청 어려웠어요
사람은 많고
시간은 20분

울릉에서 1시간40분
독도행 450명 입성
독도에 머물시간 단 20분 주더라구요

독도 표시 프하하

울릉도 유일한 평지
나리분지의 산마늘 씨앗

울릉도는 거의 전망대
하루에 기본 1만5천보

관음도 지킴이

해안산책로
해가 길어서
저녁먹고 산책하기 좋은곳
울릉도는 1번으로 끝
제주도와는 다른곳
그래도 날씨가 도와줘서
불편함은 없었네요


울릉공항 공정 70%래요
그런데 활주로가
비행기 50명용
50명용에 맞춰 활주로 만들고 있는데 비행기가 없어서
80명 으로 하는데
활주로 연장하려면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린다고.....

그래서 배타고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봄 | 작성시간 26.06.15 독도 성공 하셨네요.
    나도 2004년 도에
    30분 주던데 시간이
    줄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이쿠
    아주 오래전에 갔었네요
    벼르고 벼르다
    딸 찬스로 갔다왔어요
  • 작성자신마담 | 작성시간 26.06.16 와~~사진 감사합니다 오래전 어머님모시고가느라 독도는 포기했었는데 또 기회가 오겠죠 이젠 내돈내산으로가야는디 ㅡ어머님계실땐 시동생이 패키지전액 내줬었음 ㅋㅋ 뭐든 하고픈거 가고픈곳먹고픈거 어머니만 팔면 다 됐던 때가 그립...
  • 답댓글 작성자영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울릉도는 한번만으로 족하다 생각했어요
    사람만많고 복잡해요
    길도 좁고
    제주도가 좋아요

    독도는
    그냥 대한민국 땅이라는
    국민성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