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날도 좋고 바람없어
독도 접안 성공!~
요거 사진찍기 엄청 어려웠어요
사람은 많고
시간은 20분
울릉에서 1시간40분
독도행 450명 입성
독도에 머물시간 단 20분 주더라구요
독도 표시 프하하
울릉도 유일한 평지
나리분지의 산마늘 씨앗
울릉도는 거의 전망대
하루에 기본 1만5천보
관음도 지킴이
해안산책로
해가 길어서
저녁먹고 산책하기 좋은곳
울릉도는 1번으로 끝
제주도와는 다른곳
그래도 날씨가 도와줘서
불편함은 없었네요
울릉공항 공정 70%래요
그런데 활주로가
비행기 50명용
50명용에 맞춰 활주로 만들고 있는데 비행기가 없어서
80명 으로 하는데
활주로 연장하려면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린다고.....
그래서 배타고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봄 작성시간 26.06.15 독도 성공 하셨네요.
나도 2004년 도에
30분 주던데 시간이
줄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이쿠
아주 오래전에 갔었네요
벼르고 벼르다
딸 찬스로 갔다왔어요
-
작성자신마담 작성시간 26.06.16 와~~사진 감사합니다 오래전 어머님모시고가느라 독도는 포기했었는데 또 기회가 오겠죠 이젠 내돈내산으로가야는디 ㅡ어머님계실땐 시동생이 패키지전액 내줬었음 ㅋㅋ 뭐든 하고픈거 가고픈곳먹고픈거 어머니만 팔면 다 됐던 때가 그립...
-
답댓글 작성자영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울릉도는 한번만으로 족하다 생각했어요
사람만많고 복잡해요
길도 좁고
제주도가 좋아요
독도는
그냥 대한민국 땅이라는
국민성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