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개채수가 너무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인 작성시간 26.06.12 꽃이 지고 있는건가요?
지는 모습도 이쁩니다. -
작성자진문 작성시간 26.06.13 귀한 비비추난초의 이쁜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작성시간 26.06.13 덕분에 감상 합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작성시간 26.06.13 담주 제주에 비비추난초 담으러 가는데 벌써 끝물이면 어쩌나
크기도 적고 어두워 담기가 정말 어렵더군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작성시간 26.06.13 가느다란 몸매로 어두운 숲속에 피어나 찾기도 어려운 비비추난초를 잘 찾아 담으셨습니다.
개체수가 줄어든다니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