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벼룩이울타리

작성자산객심/김병환|작성시간26.06.13|조회수54 목록 댓글 8

지난 해 처음 알현.. 그냥 그렇구나 했다.

지난 5월15일에 사상구 감전동 도로에 한무더기 피어 있었다.

억? 이거이 뭔가?  구글렌즈 들이대니 '벼룩이아재비' 라고 검색.

 

꽃술이 붉은 색이라...  북방계 식물이라는데.. 흔하지 않은 개체.

 

2026.  06.  13. 수목원에서

 

개화 기간이 길다니,  감전동은 재탐사 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13 북방계 식물이란게 무색하게 부산에도 자생하는가 봅니다.
    덕분에 벼룩이울타리를 감상합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13 덕분에 자세히 보면서 감상 합니다,
  • 작성자윤슬 | 작성시간 26.06.13 북방계 꽃을 남쪽에서 편하게 접합니다
    즐감 합니다
  • 작성자만추 | 작성시간 26.06.13 성냥개비를 닮은 꽃술이 눈에 띄게 이쁩니다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14 덕분에 또 하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