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난초
갈매기난초
꽃시기를 못맞춰 조금 빨리 찾았더니
아직 덜 피었네요
숙성시키면 지가 알아서 활짝 피겠지 생각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월/채희권 작성시간 26.06.15 위에 날짜도 적어 주시면
다른 회원님들의 출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작성시간 26.06.15 지금쯤은 지고 없겠죠.거제에도 없어졌다던데~
-
작성자천지 작성시간 26.06.15 처음보는 갈매기남초, 감사한 만으로 봅니다.
-
작성자오리 채기수 작성시간 26.06.15 어디론가 훨훨 날아 가고픈 갈매기가 아직 때가 되지 않았는지 날개를 활짝 펴지 않았네요.
활짝 피면 한 인물 하겠습니다.^^ -
작성자명인 작성시간 26.06.15 갈매기난초 활짝피면 날아갈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