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백당나무

작성자파란꿈_박충배|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7

산을오르면 건강을 유지할수있다 하여

중산리에서 시작하여 장터목대피소 천왕봉

법계사로 하산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비居非__최동희 | 작성시간 26.06.19 백당나무의 아름다운 길을 걷는 모습 멋집니다.
  • 작성자공수거백영찬 | 작성시간 26.06.19 구름도 멋지고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두/임상열 | 작성시간 26.06.19 백당나무가 가득 핀 산길을 걷는 기분이 너무 좋을 것같습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19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 합니다,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20 팔공산인가 했드니
    지리산을 종주 하신 듯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