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거비居非__최동희
|
작성시간
26.06.20
높은산에 올랐나 봅니다.
구상나무의 멋진 아름다움을 즐감합니다.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구상나무의 멋진 모습 즐감합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21
시원하게 담았습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21
높은산에서나 만나지는 구상나무
솔방울을 엄청 많이 달고 있네요.
가지가 부러지겠습니다.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21
보고 있노라니
내가 신선이 된 기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