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고광나무

작성자파란꿈_박충배|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3

산이좋아 산을오르고요

사람이좋아 함께 산을오릅니다

박찬 감동은 아니였지만

마음과마음이 같이하기에 빈손으로 산을 내려와도

흐뭇한 마음의미소는 우리를 즐겁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23 푸른하늘과 넘 잘 어울리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24 new 아름다운 풍경버젼 입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24 new 고산 에서 만나는 고광나무
    흰구름 파란하늘과 멋진 조화를 이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