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나무 작성자파란꿈_박충배|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이좋아 산을오르고요사람이좋아 함께 산을오릅니다박찬 감동은 아니였지만마음과마음이 같이하기에 빈손으로 산을 내려와도흐뭇한 마음의미소는 우리를 즐겁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23 푸른하늘과 넘 잘 어울리네요 멋집니다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24 new 아름다운 풍경버젼 입니다,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24 new 고산 에서 만나는 고광나무 흰구름 파란하늘과 멋진 조화를 이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