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06
깔끔하고 멋집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07
바닷가 암벽에 핀 돈나무 잘 피었군요.
부산에 사니 잘 안담아지는것 같습니다.~ ㅎ
-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07
골라 찍을 처지가 안인데 늘, 지나치는게 많습니다. 정신 차려야 겠습니다. 반성하며, 감사 합니다.
-
작성자설해
|
작성시간
26.06.07
믿음있으면 될지어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8
돈나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지게 담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