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방울새란 작성자한아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6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갔던 장소 24년에는 한송이도 없이 사라 졌다가작년에는 두송이가 피었는데 올해는 딱 한송이만 피었네요..#1 #2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등에 이경구 | 작성시간 26.06.07 화명동 뒷산에도 많이 있었는데 사라진지 오래 되었네요 보고싶은 아름다운 꽃입니다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07 아직까지 살아 있다니 참, 고마운 일 입니다. 감사 합니다.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07 찿다 못찾고 그냥 왔읍니다 예뻐요 작성자설해 | 작성시간 26.06.07 딱 한송이가 몸보전 잘해서 내년에는 더 풍성한 개체수 이루기를 소원합니다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8 큰방울새란 넘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