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큰방울새란

작성자한아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12

예전에 갔던 장소 24년에는 한송이도 없이 사라 졌다가

작년에는 두송이가 피었는데 올해는 딱 한송이만 피었네요..

#1

 

#2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등에 이경구 | 작성시간 26.06.07 화명동 뒷산에도 많이 있었는데 사라진지 오래 되었네요 보고싶은 아름다운 꽃입니다
  •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07 아직까지 살아 있다니 참, 고마운 일 입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07 찿다 못찾고 그냥 왔읍니다 예뻐요
  • 작성자설해 | 작성시간 26.06.07 딱 한송이가 몸보전 잘해서 내년에는 더 풍성한 개체수 이루기를 소원합니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08 큰방울새란 넘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