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덩굴 작성자진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비居非__최동희 작성시간26.06.09 '인동초'로 잘 알려진 인동덩굴, 추운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고 견뎌낸다고 하여 참을 인(忍), 겨울 동(冬)을 써서 인동(忍冬)이라 부릅니다.감사히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월/채희권 작성시간26.06.09 고운 모습 즐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지 강관수 작성시간26.06.09 금은화로 불리기도하죠?피면서 흰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하는 향기도 좋은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지 작성시간26.06.09 요기 조기 잘 찾아다니면서 잘 담아 보여 주십니다.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 채기수 작성시간26.06.09 그윽한 향기가 풍겨나오는듯 멋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