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갤러리

종덩굴

작성자산객심/김병환|작성시간26.06.09|조회수43 목록 댓글 6

운좋게 알현했다.

있으모 찾는다. 내 신념이다.  그것도 덩굴 2개를....

 

2026.  06.  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빛 | 작성시간 26.06.09 ㅎ ㅎ ㅎ 귀여운 종덩굴이 피었읍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09 이쁜 모습을 감상 합니다,
  • 작성자파란꿈_박충배 | 작성시간 26.06.09 종덩굴의소리가 들리는것같아요
    내가좋아하는 학교의종소리요
    수업끝을 알리는종소리요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10 힘들게 찾아서 더 이쁘네요 멋집니다
  •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10 빨리 피었네요.
    항상 큰제비꼬깔을 담고 찾아내는 꽃이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