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거비居非__최동희
|
작성시간
26.06.11
먼 걸음으로 담아 온 참기생꽃, 호나상적인 아름다움입니다.
감사히 봅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11
야를 볼려고 그 먼길을 달렸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11
예쁘게 담으셨네요...
-
작성자명지 강관수
|
작성시간
26.06.11
기생을 알현하러 높은산을 달렸군요.
지난해보다 못해 아쉬웠어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11
이름처럼 이쁜 참기생꽃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