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사모임

6월9일 화요출사를 진행 합니다,

작성자일월/채희권|작성시간26.06.07|조회수7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화요출사를 진행 합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참여 댓글을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인원은 총 4명이고 댓글 선착순으로 정합니다,

장소는 박쥐나무 부터 여기저기 한바퀴 돌려고 합니다,

함께 의논해서 갈 예정이여서 어디라고 딱히 결정하지는 않겠습니다,

 

장소     ;      모라지하철역 4번출구

 

일시     ;     6월9일 오전 8시까지

 

식사     ;     현지에서,

 

경비     ;     1/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태균 | 작성시간 26.06.07 나는 들꽃사랑에서 출사가 있어 참석이 불가
    동뫼님 드릴 물건도 있지만 다음에 전달키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