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출사를 진행 합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참여 댓글을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인원은 총 4명이고 댓글 선착순으로 정합니다,
장소는 박쥐나무 부터 여기저기 한바퀴 돌려고 합니다,
함께 의논해서 갈 예정이여서 어디라고 딱히 결정하지는 않겠습니다,
장소 ; 모라지하철역 4번출구
일시 ; 6월9일 오전 8시까지
식사 ; 현지에서,
경비 ; 1/n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화요출사를 진행 합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참여 댓글을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인원은 총 4명이고 댓글 선착순으로 정합니다,
장소는 박쥐나무 부터 여기저기 한바퀴 돌려고 합니다,
함께 의논해서 갈 예정이여서 어디라고 딱히 결정하지는 않겠습니다,
장소 ; 모라지하철역 4번출구
일시 ; 6월9일 오전 8시까지
식사 ; 현지에서,
경비 ; 1/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