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스퀘이어의 일출 작성자진문|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타스퀘이어길에 일출과 함께 반영 담으러 갔었는데 모내기도 끝났고 주변에 비닐 하우스가 많이 들어서서 예전 같은 분위기가 안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해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아주 좋습니다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07 그곳은 이런 분위기가 좋습니다. 내가 옆에 살거든요.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07 메타세쿼이아가 있는 일출 풍경이 멋집니다.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3 일출과 메타쉐콰이어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