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갤러리

메타스퀘이어의 일출

작성자진문|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4

메타스퀘이어길에 일출과 함께 반영 담으러 갔었는데 모내기도 끝났고 주변에 비닐 하우스가 많이 들어서서 예전 같은 분위기가 안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해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아주 좋습니다
  • 작성자천지 | 작성시간 26.06.07 그곳은 이런 분위기가 좋습니다. 내가 옆에 살거든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07 메타세쿼이아가 있는 일출 풍경이 멋집니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3 일출과 메타쉐콰이어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