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갤러리

골목길

작성자천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5

 

누구 한테는 힘든 길이였을 것이다
아직도 곳곳에 남아있을
우리의 골목길 이다
다행이 빛이 환하게 비춰주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07 어렸을때 살던 골목길하고 똑 같네요 넘어져 무릎 다 까졌던 기억이 납니다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07 저런 골목길을 뛰어다니던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 작성자일월/채희권 | 작성시간 26.06.08 추억이 있던 골목길이군요.......
  • 작성자꽃등에 이경구 | 작성시간 26.06.08 무심히 지나칠 수 있는 투박한 흙길과 돌담을 따뜻하고 감성적인 시선으로 담아오셨습니다.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3 저 골목길을 수없이 다녔을 주민들이 상상 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