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예화갤러리

왕선인장

작성자명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길가다가 이뻐서 폰으로 찍어 올렸더니
    어머나 크다요 ㅎㅎ
  •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10 색감도 이쁘고 멋집니다 손도 아픈데 카메라 팔고 폰으로만 찍으세요
  •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10 휴대폰 가진도 좋지요.^^
    제가 요즘 올리는 야생화갤러리의 사진 중에도 폰으로 담은 것이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