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선인장 작성자명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길가다가 이뻐서 폰으로 찍어 올렸더니어머나 크다요 ㅎㅎ 작성자진문 | 작성시간 26.06.10 색감도 이쁘고 멋집니다 손도 아픈데 카메라 팔고 폰으로만 찍으세요 작성자오리 채기수 | 작성시간 26.06.10 휴대폰 가진도 좋지요.^^제가 요즘 올리는 야생화갤러리의 사진 중에도 폰으로 담은 것이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