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식사후에 산책 가자시더니 이렇게 멋진 곳으로 ~
등대까지 바다위로 산책 하면서 밤바람도 얼마나 좋은지
너울 너울~
아차차~
동영상 찍을 챤스를 놓치고~
밤바다만 ~
2일차엔 다시 순천으로 ~
무수닥님 댁엔 계절마다 멋지겠지만
수국은 정말로 개인 정원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멋지게 가꾸셨어요.
집 뒤뜰에서 바라다보이는 수국 숲이에요.
앞뜰에서 보이는 이 수국은 또 왜 이렇게 이쁠까요?
봐도 봐도 새롭고 이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 작성시간 26.06.23 new
와 대단한 여행이고 대단한 만남 그리고 꽃구경 하셨네요.
잘 조성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제 꽃밭에를 14일 만에 가야 하는 안타까움이 상쇄되는 대단한 만남이었어요.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냐?
밤바다 새가 되고싶은
저 철없는 여인은~~~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고맙고 이쁜 언니여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여행이셨네요..부럽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