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루드베키아

작성자병꽃(충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0

이쁜짓 하는 루드베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9 이쁜이 루드베키아 요즘 한창 이쁜짓해요~~
  • 작성자정원(전주) | 작성시간 26.06.19 예뻐라 하며 키웠었는데
    장마에 녹았는지
    월동이 안됐는지 사라졌어요.
    이쁩니다.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19 색감이 오묘해서 멋져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뜰에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루드베키아를 썩 좋아하지 않았는데 재작년부터 맘이 변해서 이뻐 보이더라구요ㅎㅎ
    3년째 꽃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new 루드베키아 꽃이 겹이라 풍성해서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