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에키네시아

작성자에키네시아(이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5

하나둘 피어나는 내가 좋아하는 에키네시아 꽃밭이 화사해 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26.06.21 정말 화사하네요 키가커서 울집엔 부담스러운데 넘이뻐요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에키네시아가 엄청 좋더라구요.
    오래피고 쓰러짐없고 다양하고 ㅎㅎ
    그럼에도 울집은 분홍과 하양 홑만 핍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예쁜 에키네시아 한 가득입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1 와우 예뻐요
    색도 다양하고 참 곱습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에키들이 헌창이에요~
    예쁜이들 다양하고 언청 많으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