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백합과 에키네시아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9

요즘은 꽃이 요런거밖에 없네요.
가난한 꽃지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21 요즘은 우리집터박이 에키가 여기저기 핍니다..,

    손이 안가도 잘피우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볼수록 매력있더라구요..순둥순둥하구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1 요런 꽃 넘 예뻐요~
    에키네시아 요즘 눈에 들어와요
    저는 겹보다 홑이 예쁘더라구요
    색이 참 맑은 느낌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신상 모두 하늘나라보내고 터줏대감 두분이 열일해주고있어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순둥이가 제일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