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올해 처음 접하는 글로리오사

작성자외계인 의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14

갈수록 멋스럽지 않습니까?

나만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19 new 감사합니다 지기님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지게 폈네요. 우리도 밭에다가 한줄로 심고 방치 수준이라 자라지도 못하고 이제야 꽃봉오리 맺혔어요. 거름도 인하고 너무 얕게 심은데다 풀매면서 꺾이기도 하고. 올해는 영 별로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20 new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 작성시간 07:49 new 몸값 불량한 글로리
    그래도 예쁘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7 new 감사합니다
    타카페 대전분이 구근을 주셔서 첨으로 키워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