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멋스럽지 않습니까?
나만 그런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19 new
감사합니다 지기님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21 new
멋지게 폈네요. 우리도 밭에다가 한줄로 심고 방치 수준이라 자라지도 못하고 이제야 꽃봉오리 맺혔어요. 거름도 인하고 너무 얕게 심은데다 풀매면서 꺾이기도 하고. 올해는 영 별로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20 new
고맙습니다 ㅎㅎ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작성시간 07:49 new
몸값 불량한 글로리
그래도 예쁘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37 new
감사합니다
타카페 대전분이 구근을 주셔서 첨으로 키워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