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겹루드베키아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5

명품루드베키아
한포기밖에 없는데
신기하게도 홑과겹이 같이 피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new 즤도 그러다가 해가 묵으니 겹으로 피네요.
  •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26.06.21 new 신기하네요 겹도 홑도예뻐요
  • 작성자외계인 의성 | 작성시간 05:39 new 루드배키아도 변신을 하는군요
  •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06:52 new 어머~~ 축하드립니다
    예쁘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18:24 new 루드베키아가 요즘 눈에 들어와서리 ㅠㅠ
    예쁜 루드베키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