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찍다보니 너무 많아서 콜라주를 난들려고 했는데 자꾸 겹치게만 돼서 포기하고 그냥 올립니다.
너무 많았죠?
끝까지 봐 주겨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남동생이 지은 블루베리 하우스(?)에서 남동생이 블루베리 수확하고 있어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시간 00:15 new
꽃나래(안성/홍성) 겸손하시다니 인성이 훌륭하시네요 부모님께 받은거겠죠 축복예요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시간 05:37 new
와 우...너무너무 대단하십니다
완전 멋집니다 -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시간 06:51 new
블루베리 농장이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 수확하기 좋겠어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18:23 new
많은 꽃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예쁜 정원입니다!
꽃대 물고 있는 건 크로커스미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