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오늘은 홍성에 왔어요.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7

사진을 찍다보니 너무 많아서 콜라주를 난들려고 했는데 자꾸 겹치게만 돼서 포기하고 그냥 올립니다.

너무 많았죠?
끝까지 봐 주겨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남동생이 지은 블루베리 하우스(?)에서 남동생이 블루베리 수확하고 있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00:15 new 꽃나래(안성/홍성)  겸손하시다니 인성이 훌륭하시네요 부모님께 받은거겠죠 축복예요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외계인 의성 | 작성시간 05:37 new 와 우...너무너무 대단하십니다
    완전 멋집니다
  •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06:51 new 블루베리 농장이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 수확하기 좋겠어요
  •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07:17 new 예쁜꽃 가득하네요.
    중간에 엉겅퀴처럼 씨앗날리려는 아이 이름은 무엇일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18:23 new 많은 꽃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예쁜 정원입니다!
    꽃대 물고 있는 건 크로커스미아?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