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비 바람 피해

작성자좋은날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8

비바람에 누운 꽃들 묶어 줬어요

스파클링조팝

자잘한 가지 정리 했어요

두지조팝

마른 꽃 잘라내고 잔가지 정리했어요
옆에 살짝 떨어져 있는 건 셀프로 휘묻이? 되었어요

2차 개화하려고 새순 올리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너무 더운 바람에 개화 기간이 긴데도 불구하고 꽃이 피자마자 타버려서 아쉬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00:56 new 좋은날평택 두지조팝 가격이 꽤 있네요.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지조팝, , ,찐분홍색이 넘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월동도 잘 되고 땅도 가리지 않아서 더 예뻐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지조팝은 첨 봤어요. 찌인한 핑크 인가보네요. 우리는 자포니카(?)조팝 지금도 펴 있어요. 옮겨야 하는데 덩치가 너무 커져버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