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꽃이야기

주황땅나리 지기님씨앗

작성자설화(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17

파종 3년차에 이쁜얼굴 보여줍니다.
실물영접 처음
너무나 심쿵합니다.
작년에도 씨앗 노랑과 주황 받아서 봄에 파종하려고 고이 모셔놨눈디 봄에 이사하고 집수리 하느라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말았네요.

요아이를 행여나 얼까싶어 거실에 모셔놓고 4월말에 옥상에 올려놨지요.

분명히 낮에도 안폈는데 저녁에 올라와보니 요래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성 전주 | 작성시간 07:24 new 한줄기에 여러송이 올라온것 보니 세월좀 먹었네요
    이쁨을 어찌 다 표현 할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설화(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7 new 흐미 야는 깨도 보이네요.
    우리는 깨 엄써요.
    올해 처음 핍니다.
  •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어머~
    사진도 예술입니다
    예뻐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조그만게 아주 귀엽고 예뻐요
    제것보다 빠릅니다
    제 땅나리는 이제 꽃봉오리 맺히더라구요
    작년에 심은 노랑 땅나리는 얼마전에 옮겨 심었는데 2년을 기다려야 꽃을 보겠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1시간 38분 전 new 땅나리가 예쁘게 폈어요
    울집 나리들은 아직 감감 무소식이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