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종 3년차에 이쁜얼굴 보여줍니다.
실물영접 처음
너무나 심쿵합니다.
작년에도 씨앗 노랑과 주황 받아서 봄에 파종하려고 고이 모셔놨눈디 봄에 이사하고 집수리 하느라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말았네요.
요아이를 행여나 얼까싶어 거실에 모셔놓고 4월말에 옥상에 올려놨지요.
분명히 낮에도 안폈는데 저녁에 올라와보니 요래 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화(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7 new
흐미 야는 깨도 보이네요.
우리는 깨 엄써요.
올해 처음 핍니다. -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어머~
사진도 예술입니다
예뻐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조그만게 아주 귀엽고 예뻐요
제것보다 빠릅니다
제 땅나리는 이제 꽃봉오리 맺히더라구요
작년에 심은 노랑 땅나리는 얼마전에 옮겨 심었는데 2년을 기다려야 꽃을 보겠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1시간 38분 전 new
땅나리가 예쁘게 폈어요
울집 나리들은 아직 감감 무소식이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