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마늘캐기 좋은날~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12

구름낀 날씨에 소나기가 내릴것 같고 조금은 더워도 오늘은 기필코 마늘 캐야지~~ㅎㅎ
그래서 홍산마늘 캐기전 이른 점심으로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 쉬지않고 속전속결로 다 캠
다 캐고나니 비가 내린다 맞췄다 ㅎㅎ

홍산마늘은 캐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기분이 상쾌합니다 ㅎ
  • 작성자경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20 수고 하셨네요
    올해도 마늘 풍년인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5 new 날씨가 갑자기 더워 마늘이 잘 안됐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new 비 오기 전 일찌감치 잘 캐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7 new 이번에는 맞췄어요 ㅎㅎㅎ
    비 안맞고 다 캤으니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