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낀 날씨에 소나기가 내릴것 같고 조금은 더워도 오늘은 기필코 마늘 캐야지~~ㅎㅎ
그래서 홍산마늘 캐기전 이른 점심으로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 쉬지않고 속전속결로 다 캠
다 캐고나니 비가 내린다 맞췄다 ㅎㅎ
홍산마늘은 캐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넵 기분이 상쾌합니다 ㅎ
-
작성자경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20 수고 하셨네요
올해도 마늘 풍년인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5 new
날씨가 갑자기 더워 마늘이 잘 안됐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1 new
비 오기 전 일찌감치 잘 캐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7 new
이번에는 맞췄어요 ㅎㅎㅎ
비 안맞고 다 캤으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