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비오기전에 심었답니다.

작성자도혜가공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14

요즘 세종에서 일을하니 시골로 퇴근을 하니 여유가 있어요.
물꽂이한 수입무궁화 묵은가지와 멕시칸세이지 심었어요.
지금은 비가 주룩주륵 오고 있어요.


뿌리가 요렇게 나왔으니 장마철에 제대로 활착해서 꽃 보여줄듯 합니다.

멕시칸 세이지 월동 못하기에 캐서 들였다가 밖에서 햇볕쐬우기만 오래하다 드디어 오늘 심어줍니다.
가을에 예쁜 꽃 보여줍니다.
2~3촉만 실내에 두었다가 4월경에 심으면 금방 풍성해진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활착이 빠를거 같아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무궁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중에 예쁜 무궁화 보여드릴게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new 꽃 모종들 저도 비 오기전에 심고 싶었는데 밤에 내려오는 바람에 이튿날 심어 줬네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래도 수분 많으니 잘 클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