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오늘은 둘 다 병원에...

작성자자연인(양평)|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8


울 강아지는 예약된 동물병원에 맡기고
저는 임플란트 최종으로 지르코니아 본드로
붙이는 작업하러 갔습니다.

강쥐는 이 딱자면 질색팔색을 해서
포기하고 사는지라 역시나 이빨이 많이 안좋습니다.

"이 하나 흔들리는 건 뺏구요.
어금니 양쪽으로 염증이 있는 것 치료하고
스케일링 후 부탁하신 발톱(며느리발톱까지) 다 깎았습니다"

마취가 덜 깨서 비몽사몽~~
내려 놓으니 비틀비틀 ㅎㅎ

집에 오니 내 티셔츠에 피가 묻어 있어
순간 발톱을 너무 바짝 깎았구나 싶어 살펴보니 역시나 입니다.
소독하고 거즈덮어 밴딩해 주니
지금 옆에서 자고 있네요.

주인은 새 이빨 얻어 좋은디
강아지는 빠진 이빨이 영 신경쓰이나 봅니다.

그란디!
비는 와서 좋은디
막 자라고 있던 나의 청양고추2주중에
큰화분것 1개가 부러져 있네요 ㅠㅜ

파서 버려야하나요
냅두면 새가지 나와서 고추도 달릴까요?
아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에구 말못하는 애들 아프면 너무 맘 아파요
    사무실서 키우는 냥이가 많이 아픈데 병원서 맘준비하라고만
    링거가 최선이라 링거만 자주 맞춰주는데 그 좋아하는 간식도 겨우 먹으니 안타까워요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20 아까운 고추네요.
    이쁜이가 오늘은 어리광을 좀 많이 부리겠어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0 여러일이 많으셨네요..
    고추나무는 운정뜰님의 자세한 설명 버면서 저도 같이 공부합니다.
    강쥐도 자연인님도 행복을 빕니다.
  • 작성자경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20 고추모종 뽑아내고 새로 심으세요 새순이 나오기는 하는데 고추가 많이 안열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큰일 치르셨네요
    병원가는거 귀찮아서리 ㅎㅎ
    이제 맛있는 것 많이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