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내리고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1인1닭으로~~능이 장뇌삼 넣고~~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20 침이 고이네요.맛나게 드시고 더위 물럿거라 하셔요.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감사합니다 작성자설화(인천) | 작성시간 26.06.20 능이 닭 국물맛 최곤디...몸보신 하시고 건강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국물이 보약 입니다 ㅎㅎ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여름 거뜬히 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