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비도내리고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17

오늘은 1인1닭으로~~
능이 장뇌삼 넣고~~
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
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20 침이 고이네요.
    맛나게 드시고 더위 물럿거라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설화(인천) | 작성시간 26.06.20 능이 닭 국물맛 최곤디...
    몸보신 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국물이 보약 입니다 ㅎㅎ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여름 거뜬히 나시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