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한정판...이라고

작성자꽃들도(태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10

한정판이니 명품이니 생전 탐내 보지도 않았어요
돈도 없지만 액수에 비해 너무 과하다 생각했었거든요
애들 키울때도 니네가 명품이 되야지 쓸때 없는거다 했는데
작은 딸램 엄마 이거 한정판야 하길래
무슨 아니 엄마 필요없다 환불하던지 니꺼로 바꾸던지 해 했더니
엄마 꽃~좋아하자나 열어봐 해서 머지? 하고 열어봤더니

두둥~~~


ㅋㅋㅋ 아니 좀 올드하잔나요
머그도 한정판있나봐요
하긴 그릇도 있다 소린 들었어요
그릇도 저는 던져서 안깨지는 코렐이나 스뎅이 최고라서 ㅋㅋㅋ
딸램 덕분에 웃었네요

진지한 작은인간예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ㄱ 어린이집 체험이라서요 그저 신통합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1 new 요즘 저렇게 큰 텀블러가 인기있는데 한정판이라니 얼른 겟해주신 따님 센스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new 자상한 따님이네요. 아기도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기는 사랑이니까요 ㅎㅎㅎ 편안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