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수박농사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11

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일단은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22 new 옥수수 ~~~!!!
  • 답댓글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금비 (인천 영월) 강냉이는 자빠지고 해서 알이 찰지 몰것네예, 묵어로 오이소. ㅎ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22 new 구마적 (경남 사천) 던지면 받을께요.
  • 답댓글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구마적 (경남 사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이 길어요
    복수박??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