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박농사 대박입니다
엄청나게 많이 달렸어요
일단 개시로 하나 따 봤는데
수박속은 미지수~~
일단은 하루 숙성 시켜서 내일 쪼개 볼게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시간 26.06.22 new
옥수수 ~~~!!!
-
답댓글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작성시간 26.06.22 new
금비 (인천 영월) 강냉이는 자빠지고 해서 알이 찰지 몰것네예, 묵어로 오이소. ㅎ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시간 26.06.22 new
구마적 (경남 사천) 던지면 받을께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2 new
수박이 길어요
복수박??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