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란도란 사랑방

수박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4

수박 속이 궁금하셨죠?서울댁도 엄청 궁금했는데...
쪼개기전에 두구두구두구두구....
짠~~헉!
노란색 입니다
잘 익어 아주 달고 맛있네요
먹고난 씨앗 잘 보관해서 내년에 또 심어야징~~~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랭이 수박이 맛나요?
    안먹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시원하고 달아요
    남편은 숟가락 으로 저는 그냥
    반은 낼 먹으려고 냉장고에 보관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망고수박인가봐요
    노란하니 참 맛나게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9분 전 new 네 망고 향이 납니다
    시원하고 맛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