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속이 궁금하셨죠?서울댁도 엄청 궁금했는데...
쪼개기전에 두구두구두구두구....
짠~~헉!
노란색 입니다
잘 익어 아주 달고 맛있네요
먹고난 씨앗 잘 보관해서 내년에 또 심어야징~~~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시간 26.06.23 new
노랭이 수박이 맛나요?
안먹어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시원하고 달아요
남편은 숟가락 으로 저는 그냥
반은 낼 먹으려고 냉장고에 보관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망고수박인가봐요
노란하니 참 맛나게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9분 전 new
네 망고 향이 납니다
시원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