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딸기맨/논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46

♬출석부방은 하루 한번 밤 10시이후 작성하시면 되세요♬
매일 매일 같은 하루지만
우리는 그 안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기도 해요.
서로 안부를 묻고 정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됩니다.
♧♣♣♧

 

진흥청 분을 삭이려 고산의 식물원서 시간을
쌀작목반 농협 중앙회와
진흥청의 견학일정 약속받고 갔으나 주무부서는 아무도 없고

쌀보다 술

계단이 엄청 많고 계단마다
김삿갓 울고갈 글귀가

술병의 다양은 자유

술이 쉴까봐 보일러 원리의 술통

진흥청 분을 삭이려 고산의 식물원서 시간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틀간 행사로 초저녁에 파김치돼 일찍 잤네요
  •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26.06.19 출첵 비가와요~넉히 적셔주기를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금비가 되시길
  • 작성자들풀33(성남) | 작성시간 26.06.19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