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잘못한거 같은 느낌이 자꾸 들어요.
덜 벗겨낸거 같고
너무 많이 벗긴거 같고 ㅎㅎ
실패는 도전의 시작이라는데
잘되면 자연인님 덕분이고요.
안되면 제 잘못입니다.
취목볼이 너무 커서 그리고 꽉 안맞아서
버리고 비닐로 하나하고
하나는 작은 취목볼로 하니 가지가
꽉 맞아요.
성공하면 멋진 외목대 탄생인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짝발/부천 작성시간 26.04.18 도전 잘 하셨어요.
해봐야 뭘 알수 있거든요.
성공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4.18 더 벗겨야한다고하셔서 재수술 들어가려구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4.18 꼭 성공하시길요
외목대로 아주 멋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4.18 외목대로 90센티이상짜리가 하나
60센티정도가 하나 두개 시도했어요. -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시간 26.06.19 와~~~~ 나도하고프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