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들레아 취목이야기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10

야무지게 성공했다고 좋아했다가
뿌리가 너무 엉겨서 물에 담가놓고 살살
털다가 몽땅 떨어져나가는 사고가 났어요.
호수에 분사기로 살살 털걸ㅠ.ㅠ
겨우 붙은 뿌리만 화분에 깊게 심고
지지대 해주고 꽁꽁 붙들어 맸어요.
살지 안살지는 니들이 알아서 하거라..
아랫줄기 따서 모래에 꼽아주고
니들도 맘대로 하거라..
붓들레아 2개월 취목은 너무 길어요.ㅎㅎ
꽃송이 다 달렸는데 모두 잘라내야겠어요.
힘내라 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뿌리가 잘 잡히면 다시 한두송이 필수도 있을텐데 달린꽃송이는 모두 잘라주고 줄기도 짧게 만들었어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21 응달에두고
    줄기와 잎을 삽목수준으로 하시면?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단 뿌리가 달리긴했으니 음지에놓고 살펴보려구요.
    아래부분 줄기는 모두 따내서 삽목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한동행/평택 붓들레야 모래에 삽목하니 잘돼서 주위분께 강제나눔
    나중에 커피 한잔 주시려나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에공.. 안타까우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