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구 사서 심었더니
올해는 제대로 피어주네요.
주아는 세찬비에 아래로 후두둑
떨어졌는지 몇개 안보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초사랑 (포항) 작성시간 25.07.19 와우 이쁜 노랑이네요
어디서 구매하셨을까요 사고싶어요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시간 25.07.19 황금나리도 있네요?
-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시간 25.07.19 비가 많이 내려 씨앗 채취가 어렵지요
저도 해보니 잘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5.07.19 와!! 나리들이 정말 마음을 빼앗네요. 부러워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