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약초

다알리아가 핍니다

작성자좋은날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진딧물과 물방개같은 벌레 피해를 입어서 깨끗하게 피질 못했어요

당나리가 가뭄에 시들다 말고 펴서 그닥 안 예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다알리아도 이제 심어서 언제나 보려는지 모르겄어요.
    당나리 향이 그리 좋다지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장마에 쓰러지지 않고 더 예쁘게 필 거예요
    벌써부터 쓰러지고 난리여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달랴들 예쁘네요.
    우리는 겨울 관리가 어려워서 노랑색과 와인와이드질 빨강폼폼이 없어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