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알리아가 핍니다 작성자좋은날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딧물과 물방개같은 벌레 피해를 입어서 깨끗하게 피질 못했어요당나리가 가뭄에 시들다 말고 펴서 그닥 안 예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다알리아도 이제 심어서 언제나 보려는지 모르겄어요.당나리 향이 그리 좋다지요.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장마에 쓰러지지 않고 더 예쁘게 필 거예요벌써부터 쓰러지고 난리여요~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달랴들 예쁘네요. 우리는 겨울 관리가 어려워서 노랑색과 와인와이드질 빨강폼폼이 없어졌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