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43 목록 댓글 6

바람도 쇨겸 잠깐 산딸나무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가뭄이 심해 나무들이 크질
못하고 있네요.
비라도 기다려봅니다.

체로키취프

스텔라핑크

셀레스티얼쉐도우

어린 묘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여기 저기서 가뭄 때문에
    속타는 소리가 들립니다.
    가뭄해갈 비가 그립습니다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05 여긴 어제 세차게 비가 와서 좋았는데 그래도 부족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천은 조금 내린것 같습니다.
    조금씩 이라도 오랜시간 내려주면
    보약이 될텐데요
  • 작성자짝발/부천 | 작성시간 26.06.05 여는 비가 좀 내렸는디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천은 약간 내렸습니다.
    해갈될 양은 아닌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