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도 쇨겸 잠깐 산딸나무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가뭄이 심해 나무들이 크질
못하고 있네요.
비라도 기다려봅니다.
체로키취프
스텔라핑크
셀레스티얼쉐도우
어린 묘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여기 저기서 가뭄 때문에
속타는 소리가 들립니다.
가뭄해갈 비가 그립습니다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시간 26.06.05 여긴 어제 세차게 비가 와서 좋았는데 그래도 부족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천은 조금 내린것 같습니다.
조금씩 이라도 오랜시간 내려주면
보약이 될텐데요 -
작성자짝발/부천 작성시간 26.06.05 여는 비가 좀 내렸는디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천은 약간 내렸습니다.
해갈될 양은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