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 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년 6월이면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잘라주는데이렇게 잘라주면가지가 햇빛을 받아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요새 (전북김제) | 작성시간 26.06.05 산딸나무를 전정해주는건가보네요잘 배웠습니다나중에 커지면 지켜봐야겠네요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6월달에 통풍 잘되도록 속가지정리해주면 튼튼하게 자라는장점이 있습니다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해뵈요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저리 해주면시원해보이고나무도 튼튼하게 잘 자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