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산딸나무 여름전정

작성자고구미 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4

매년 6월이면

산딸나무를 전정해줍니다.

 

특히 속가지를 많이

잘라주는데

이렇게 잘라주면

가지가 햇빛을 받아

더 튼튼하게 자라기 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요새 (전북김제) | 작성시간 26.06.05 산딸나무를 전정해주는건가보네요
    잘 배웠습니다
    나중에 커지면 지켜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6월달에 통풍 잘되도록 속가지
    정리해주면 튼튼하게 자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 작성자꽃들도(태안)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해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저리 해주면
    시원해보이고
    나무도 튼튼하게 잘 자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