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장미 취목을 외목대로...

작성자자연인(양평)|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5

작년 몇가지 있는 장미에 목을 매 달아
취목을 했던 장미입니다.

화분에 심어 역시나 골방으로 보내
겨울 나고 꽃이 피고 다 진 오늘
오후에 비가 온대서 땅을 파고 심었습니다.

심을 땅도 없지만 실은...
물주기가 귀찮아서입니다 ㅎㅎ

헤르초킨크리스티나도 심고


자스미나도 심고...아르테미스도 심고...


앙상한가지보단
아르테미스는 꽃으로 대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당화(군산) | 작성시간 26.06.07 너무 예쁜장미들 잘보고 감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07 근사한 장미나무가 됐네요. 저도 땅에 심어야 하는데 시기를 놓쳐서 장마때 심어야겠어요...
  • 작성자짝발/부천 | 작성시간 26.06.07 이쁜 장미 심으셨군요.
    것도 취목 장미를....
    내년엔 이쁜 장미 많이 볼수 있겠군요.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08 장미꽃이 탐스럽기도 하지만 외목대라 부럽습니다.
    역시 정성이 없인 할수없어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08 멋진 애들입니다
    저도 올해는 장미랑 아부틸론이랑 취목을 좀 해봐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