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물 열심히 준 보람이 나오네요

작성자고구미 안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10

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행히도 올라오고 있네요
    천만 다행입니다
  •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08 애쓰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오기 전까진 열심히 물을 주려고 합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08 비가오면 좋을텐데 그래도 물 주신 덕분에 싹이 올라와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물을 진짜
    많이주니
    올라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