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행히도 올라오고 있네요
천만 다행입니다 -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시간 26.06.08 애쓰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오기 전까진 열심히 물을 주려고 합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08 비가오면 좋을텐데 그래도 물 주신 덕분에 싹이 올라와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물을 진짜
많이주니
올라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