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어지는 것이 좋아 가지치기 없이 그냥 키우고 있어요~~^^ -
작성자운정뜰(홍천) 작성시간 26.06.09 빈도리나무는 줄기가 수양형태로 줄기가 아래로 느러지게 자라나요?
유사한 꽃이 한송이가 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잘은 모릅니다.
하지만 빈도리가 직립으로 자라고 조팝처럼 둥근 형태로 자라는 것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곧게 자라다가도 꽃이 많이 피니 자연스레 늘어지더라구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09 우와 빈도리인지 말발도리인지 꽃폭탄 쏟아지네요
향이 많이 나나요? 어마어마하게 예뻐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땡볕에도 너무 좋아 한 참을 보고 있었어요~~^^
만첩빈도리 향이 진하진 않지만 약하게 있어요
벌들이 말도 못하게 날아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