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가뭄에 힘들어 하네요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10

가뭄이 지속 되다보니
산딸나무가 힘들어하네요.
어린것들을 위주로 물을 주고
있지만 한계가 있는것 같습니다
기우제라도 지내야 할것 같습니다.

체로키선셋

레인보우

셀레스티얼쉐도우

스터링실버


레드피그미

체로키취프

레드뷰티

스칼렛파이어

스텔라핑크

울프아이

핑크뷰티덜꿩

라너스덜꿩

국화목련

차이니스스노우볼

유럽분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양이 많아 불가능 할것 같습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09 여기는 비가 그럭저럭 내렸는데 윗쪽은 통 안왔나보네요
    비가 골고루 내려주어야 작물들이 살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래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풀 뽑는것 보다 물 주는게
    먼저입니다
  • 작성자달리아 (이천) | 작성시간 26.06.10 같은 지역이라도 틀리네 우린 서울 갔다 오니까 소나기 많이 왔던데 고추 다 쓰러지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깝지만 지역 편차가 많은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